• 최종편집 2024-04-19(금)
 

창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상식)는 지난 28일 관내 밑반찬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 17명에게 밑반찬 나눔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사진자료5(2021.4.30)창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밑반찬 나눔 봉사를 했다2.jpg

창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웃에 있는 복지시각지대대상자를 발굴하고 공공 및 민간복지서비스를 통한 지원방법을 찾아 이웃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적극 활동하고 있다.

 

창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1년 사회보장활성화사업으로 밑반찬 지원 및 집수리사업을 추진할 계획으로, 밑반찬지원사업은 4월부터 연말까지 시행할 계획이다.

 

금번 지원대상자는 협의체위원들이 직접 발굴한 복지사각지대대상자로 노령과 장애, 질환 등으로 음식물 조리가 어려운 대상자들이었다.

 

협의체위원들은 모여 함께 반찬을 만들거나 일손을 도왔으며, 직접 발굴한 지원대상자 가정을 방문하여 밑반찬을 전달했다.

 

황정기 창수면장은“창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지역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대상자 발굴과 이웃을 돕기 위하여, 고심하며 봉사활동에 자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로 인하여 창수면이 이웃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하고 희망넘치는 지역으로 변해갈 것이다”라고 전하며 많은 시간을 내어 봉사한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황상식 위원장은 “밑반찬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2021년 사회보장협의체활성화 사업을 위원들과 힘모아 함께 추진하겠다. 우리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이 전해지도록 위원들과 함께 힘을 보태겠다”고 전하며 위원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덕군 창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밑반찬 나눔 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