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8(일)
 

김천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는 11월 5일(화) 새김천로타리클럽 부인회 (회장 전나연)로부터 200만 원 상당의 검정고시 교재를 기부받았다.

새김천로타리클럽 부인회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검정고시 교재 후원-가족행복과(사진2).jpg

 

이날 행사에는 새김천로타리클럽 김준한 회장과 부인회 전나연 회장 및 회원들을 비롯한 관계자 총 10여 명이 참석했으며, 기부받은 검정고시교재는 2025년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새김천로타리클럽 부인회장은 “지역의 발전을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학업 준비에 꼭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 앞으로도 꾸준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새김천로타리클럽 부인회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검정고시 교재 후원-가족행복과(사진1).jpg

 

김천시 관계자는“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준 새김천로타리클럽 회장 및 회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개별적 상황을 고려해 상담지원, 검정고시지원, 건강검진지원, 직업체험 및 취업, 자기계발 등을 통해 성공적인 학업복귀와 사회진입을 돕고 있다.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 434-1399 또는 청소년전화 1388로 연락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김천로타리클럽 부인회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검정고시 교재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