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2024, 대구 달서구 용산종합큰시장에서 열렸다
용산종합큰시장 고객감사 경품대잔치 성황리 마쳐...
'살맛나는 행복쇼핑 2024 동행축제'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시 달서구 용산종합큰시장 과 함께 용산종합큰시장에서 5월22일 ~ 5월24일까지 지역주민들과 함께 성대히 열렸다.
올해 동행축제 슬로건은 '살맛나는 행복쇼핑 2024 동행축제'다.이번행사 는 가족과 함께하고 고마운 이에게 마음을 전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캠페인으로 진행하며, 어린이달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용산종합큰시장(상인회장 이정미) 에서는 EVENT 1 로 용산종합큰시장 고객감사 경품대잔치 를 실시하여 경품으로는 금 한돈, 쿠쿠압력밥솥, 전자레인지,진공냄비,등을 준비하여 행사 마지막날 추첨을 통하여 함께하였으며,EVENT 2 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체험행사로 영양도 쑥쑥 '쑥떡만들기',레트로 갬성,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키다리아저씨' 와 케릭터 풍선만들기,지역주민 및 고객들과 함께하는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함께하였다.
특히 이번행사는 이정미 상인회장,김영희 상인부회장,이성호 상인부회장,손연옥 상인회 총무,김주열 상인회감사,그리고 상인회원들이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몸을 사리지 않고 고객들과 함께하여 더욱더 뜻깊은 행사로 마무리 하였다.
고객들과의 한판놀음에는 음악소리에 맞추어 일하시던 국자를 든체로 뛰어나와 함께하는 모습은 감동 그자체였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에서는 하루도 빠짐없이 행사현장을 찾아 격려해주고 동참하여 주어서 용산종합큰시장 이정미 상인회장 과 상인회원들은 정말로 감사하다고 하면서 관련부서의 기대에 어긋나지않게 열심히 하겠다고 하였고,달서구청 관계자 및 중소벤처기업부, 그리고 사업시행처인 GMTV국민방송 대표님 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에게도 열심히 함께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전하였다.
용산종합큰시장 이정미 상인회장은 마무리 인사말에서 '행사를 해보면 아쉬운 생각은 늘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행사에서 경품의행운 을 못가지신분들은 다음행사에서는 행운이 갈것이라'고 하면서 '늘 용산종합큰시장을 이용하여주심에 감사드린다'면서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되어야 할 것이 있으면 저희들 상인회에 말씀을 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닥아오는 가을 행사에서는 보다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여러분 을 만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들 용산종합큰시장을 많이 이용하여 주시고 사랑해 주십시요'.라고 하였다.
이정미 상인회장은 '특히 GMTV국민방송 MC금화씨는 무더운 날씨에서도 상인회 점포를 찾아가서 인사하고 소개하여 함께하여 주어서 고맙고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행사현장에는 지역금융업체인 삼익신용협동조합 에서 푸짐한 경품으로 함께하여 동행축제 2024,용산종합큰시장 고객감사 경품대잔치 를 더욱더 빛내 주었다.